엑스에서 요즘 남미권 애들이 피부 문제로 엄청 괴롭히는 상황이자나
근데 일본인들이 한국만큼 같이 싸워줘서 그나마 좀 위로가 되던 와중에 ㅂㄹㅈ이 축구로 한국 인종차별에 대한 업보라고 조롱하면서 다음엔 일본이라고 한 글에ㅋㅋㅋㅋ 맘찍수 ㄹㅇ 백몇만 찍혀져있는거 보니까 존나 황당함 저희가 차별 당했는데요..
근데 일본인들이 한국만큼 같이 싸워줘서 그나마 좀 위로가 되던 와중에 ㅂㄹㅈ이 축구로 한국 인종차별에 대한 업보라고 조롱하면서 다음엔 일본이라고 한 글에ㅋㅋㅋㅋ 맘찍수 ㄹㅇ 백몇만 찍혀져있는거 보니까 존나 황당함 저희가 차별 당했는데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