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원잘부 제작진이 거제 한자 잘못 전달한거 좀 아쉽다 https://theqoo.net/ktalk/4261132891 무명의 더쿠 | 02:18 | 조회 수 119 중요한 자리 아니고 그냥 배우는차원에서 써보는거긴하지만 하필 한자 뜻이 저러니까 보는데 기분 별로긴하네... 홍보대사인데ㅠ 서예선생님이야 전달하는대로 알려주는거고 하니까 문제는 없는데 한국인인 시청자 입장에서는 제작진 꼼꼼히 챙기지싶고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