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심 오바아니고 32강 진출했으면 빙고 완성 카타르시스 이런거 분위기 합쳐져서 홍명보 사퇴 안했을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61123780 무명의 더쿠 | 01:53 | 조회 수 129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