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대회 못나간다 어쩌구하는데 그럼 안나가면 됨 못나갈 자격이면 ㅋㅋ 세금으로 프로리그를 왜 저렇게까지 굴려주는데?
잡담 자생이 안되면 리그 규모를 줄이던가 해야지 뭔 세금으로 늘리고 자빠짐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 대회 못나간다 어쩌구하는데 그럼 안나가면 됨 못나갈 자격이면 ㅋㅋ 세금으로 프로리그를 왜 저렇게까지 굴려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