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까지 계속 데려갔을거같아서 탈락이 나은거 같기도하고
잡담 나도 내 맘을 모르겠음..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재성 등등 스쿼드 말아먹은거 아쉽고 32강 가도 졌겠지만 그래도 존나 뭐 해보고 탈락하면 선수들도 나았을거 같은 심정이 들면서 근데 32강 올라가서 졌잘싸하면
16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시안컵까지 계속 데려갔을거같아서 탈락이 나은거 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