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부족하니까 돈 더 줘 이게 디폴트 사상임 ㅋㅋㅋㅋㅋ 돈이 없으면 전력강화 못하는게 맞으세요 세금 더 달라하는게 아니라
잡담 시민구단은 팬들도 전력강화하고 싶다고 세금 더 달라고 땡깡을 씀
8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산부족하니까 돈 더 줘 이게 디폴트 사상임 ㅋㅋㅋㅋㅋ 돈이 없으면 전력강화 못하는게 맞으세요 세금 더 달라하는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