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재성 은퇴하면 다시 암흑기 올수도 있을거같다 차라리 이번에 홍이 똥을 거하게 싸놔서 이슈 된게 잘된일일수도
잡담 14년도가 박지성 은퇴하고 어린선수들만 남아서 국대 암흑기 왔을땐데
17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흥민 이재성 은퇴하면 다시 암흑기 올수도 있을거같다 차라리 이번에 홍이 똥을 거하게 싸놔서 이슈 된게 잘된일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