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살 때 공방 가는거 진짜 시간만 어케든 빼면 되니까 완전 가성비야 이랬는데
지방 내려와서 최애 공방 가려니까 당연히 가면 좋을거 알지만... 교통비만 최소 10만원 깨지고 새벽부터 출발해야 한다는 생각 드니까 너무 부담스럽네ㅠㅠㅠㅋㅋㅋㅋㅋㅋ 그 돈이면 그냥 나한테 좋은 다른걸 하자 싶으면서도 아쉽고ㅠㅠㅠㅠㅠ
지방 내려와서 최애 공방 가려니까 당연히 가면 좋을거 알지만... 교통비만 최소 10만원 깨지고 새벽부터 출발해야 한다는 생각 드니까 너무 부담스럽네ㅠㅠㅠㅋㅋㅋㅋㅋㅋ 그 돈이면 그냥 나한테 좋은 다른걸 하자 싶으면서도 아쉽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