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선수 능력이 되고 시기가 되고 운이 되면
해당 종목 스포츠 행정가 되서
협회 힘 안닿는 쪽에서 종목 발전 힘쓰거나
따로 유소년 육성하는게 낫지
협회 그늘에 있는 감독하면 힘들어서 안됨
협회 + 언론이 자기편이 아닌거 아니까
진짜 내가 응원한 선수 제발 감독 안하면 좋겠음
그 선수 능력이 되고 시기가 되고 운이 되면
해당 종목 스포츠 행정가 되서
협회 힘 안닿는 쪽에서 종목 발전 힘쓰거나
따로 유소년 육성하는게 낫지
협회 그늘에 있는 감독하면 힘들어서 안됨
협회 + 언론이 자기편이 아닌거 아니까
진짜 내가 응원한 선수 제발 감독 안하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