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못 본 걸 수도있지만.. 흔한 협회 관계자의 변명이나 기싸움이나 입터는 것도 없고공식 움직임도 없고할 것만 착착 하고 여론은 비웃고 넘어가는완전체 협회 느낌... 뭐 어떡하냐 무력감 들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