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죄송하다는게아니라 ㅋㅋ그래 ㅈㅅㅈㅅ 됏냐? 난간다~ << 요런느낌이라 더 꼴받음 https://theqoo.net/ktalk/4261097151 무명의 더쿠 | 01:07 | 조회 수 157 뭔말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