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사죄도 반성도 없는 생기넘치는 표정으로 가뿐하게 일어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트레스라는 걸 안받는거냐 아님 20억의 힘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는 얼굴 들이밀지 마쇼
잡담 ㅋㅋㅋ영상 지금 봤는데 개후련하게 일어나네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의 사죄도 반성도 없는 생기넘치는 표정으로 가뿐하게 일어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트레스라는 걸 안받는거냐 아님 20억의 힘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는 얼굴 들이밀지 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