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흥민덬인데 너무 빡쳐서 울고있음 https://theqoo.net/ktalk/4261083307 무명의 더쿠 | 00:51 | 조회 수 194 진심 1분도 안되는 사퇴문 읽으면서 후련해 보일 수 있다고?겨우 저걸로 책임진거라고? 그럼 지가 망친 선수 시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