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갈리 할 필요도 없이 백명 중 백명이 다 무성의라고 할듯; 대본 쭉 읽는것도 최악인데 마지막 정리멘트가 진짜 최악임 뭔 회사 사장이 미팅 자리에서 직원들한테 하는 말인줄;;
잡담 와 다시보기 보는데 태도 레전드다 진짜
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성의갈리 할 필요도 없이 백명 중 백명이 다 무성의라고 할듯; 대본 쭉 읽는것도 최악인데 마지막 정리멘트가 진짜 최악임 뭔 회사 사장이 미팅 자리에서 직원들한테 하는 말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