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 으휴 ㅉㅉ 이러고 뒤돌고 끝났는데 커뮤 하니까 갑자기 선수들 좀만 못해도 ㅈㄴ 신경쓰여지고 곱씹게 되더라 다시 혼자 봐야겠음
잡담 야구 원래 혼자 경기 보고 끝내서 스트레스 1나도 없었는데
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면 으휴 ㅉㅉ 이러고 뒤돌고 끝났는데 커뮤 하니까 갑자기 선수들 좀만 못해도 ㅈㄴ 신경쓰여지고 곱씹게 되더라 다시 혼자 봐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