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홍명보도 홍명보지만
이임생이 더 쳐맞아야하는데!!!
지금도 뒤에 숨어서 선수들 루머나 기자들한테 풀고앉았을
이임생이나 욕해야해!!!
안정환이나 다른 선수들 기싸움 어쩌고저쩌고 하고있을때가 아니라.
대표적인 에피소드로 박주호가 1분통화하더니 홍명보 선임했다고
통보했다고 폭로하니까
아니다 2분반 통화했다며 기자회견에서 쳐움
이임생이 더 쳐맞아야하는데!!!
지금도 뒤에 숨어서 선수들 루머나 기자들한테 풀고앉았을
이임생이나 욕해야해!!!
안정환이나 다른 선수들 기싸움 어쩌고저쩌고 하고있을때가 아니라.
대표적인 에피소드로 박주호가 1분통화하더니 홍명보 선임했다고
통보했다고 폭로하니까
아니다 2분반 통화했다며 기자회견에서 쳐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