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우리아님 케톡이 달린거임 이럴라고ㅋㅋㅋ근데 얘기하다보면 다 축구팬임 그럼 이제 국축이네 해축이네 이러면서 꼬리자르기함 개시름 이게 근데 축구만 그런게 아니란게 문제임
잡담 박지성플이나 안정환까플일때 싫었던게 여기다가 배설하고 감
5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중에 우리아님 케톡이 달린거임 이럴라고ㅋㅋㅋ근데 얘기하다보면 다 축구팬임 그럼 이제 국축이네 해축이네 이러면서 꼬리자르기함 개시름 이게 근데 축구만 그런게 아니란게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