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후로 4강을 한번도 못가서 그런거야? 근데 못간이유가 감독탓도 있을거고 그럴텐데 왜 2002 선수들한테...?
잡담 2002년 선수들한테 정병이 있는 이유가
16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이후로 4강을 한번도 못가서 그런거야? 근데 못간이유가 감독탓도 있을거고 그럴텐데 왜 2002 선수들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