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해축팬이 얼마 있지도 않아서 큰이슈 아니면 글도 얼마 안올라오는데 양심이 진짜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1. 무명의 더쿠 22:35 누가보면 해축팬들은 안싸우는줄
20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초에 해축팬이 얼마 있지도 않아서 큰이슈 아니면 글도 얼마 안올라오는데 양심이 진짜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