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뽕쪽바리 아님 근데 걍 걔네는 최고성적! 이거에 미쳐서 시스템 구축했떤데 선수도 1 2 3 4 5순위까지 다 구상해두고 하나 아프면 바로 넣는 시스템이고 뭐 하여간 인프라구축에 미쳤떤데 우린 이게 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