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덕 부정기 때 집 청소 한다고 앨범 2세트씩만 남기고 싹 버렸는데내년에 이사 예정이라 그때 그냥 굿즈 포카 포함 다 버리고 현재돌 것만 갖고 가려고 하는데 뭔가 추억 싹 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근데 니들이 먼저 해체했잖아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