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때는 존나 깠으면서 왜 홍명보 안까!!!!!!!!!!!!!
-> 그때도 지금도 경기 도중에는 까지말자 무조건 응원해주자 스탠드
P급 특혜로 땄잖아!!!!!!!!!!!!!!!
-> 문체부 감사 결과 특혜 아님 정작 다른 사람이 걸림
박주호때 왜 아닥했어!!!!!!!!!!!!
-> 아닥안함 축협 내부 사정을 몰라서 지금 얘기는 안했지만 본인 현역때 선임 과정에서 있었던 불합리한 점 이야기 함
진짜 안정환 존나 불쌍하닼ㅋㅋㅋㅋ 몇년을 까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