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진짜 모두의 기억속에서 다 지워졌을걸 머.. 불호일순 있지만 아직도 그걸로 막 열올리면서 깔일은 아닌..... 태클로 우리나라한테 상황 안좋게 돌아간거랑 어떤 선수 주발 헷갈린거 이게 좀 크게 말나왔었는데 사실 이걸로 ㅇㅈㅎ 아직까지 깐다는 오바이고 그냥 ㅇㅈㅎ 정병이 그걸 핑계로 나대는거.....
잡담 그 ㅇㅈㅎ 예전에 해설 그 선수 까고 잘 모른다고 말나온거 있긴한데
9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