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지켜 전직선수해설감독코치기타등등 다 개나쁜놈들 근데 선수도 다 지키는거 아니고 자기가 맘에 안드는 사람은 욕해도 되게 허락해줌 걔는 못하는게 맞다 이런식으로..월드컵플 보면서 많이 느낌 근데 다른 종목도 좀 다 이런게 있는거같음...
잡담 걍 축구도 그렇고 야구 롤 배구 다 좀 까도 되는애 안되는애 정해져있는 느낌임
15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