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긴 다 구려 https://theqoo.net/ktalk/426079615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4 덮머는 눈 다가리고 깐머는 자비없이 깜 반깐은 진짜 반만깜얼굴 보이는 깐머가 차라리 나음 나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