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4년째 보고있는데 이러다 10년될까 무서움 얼굴폼 좋을때에 중요한 스케마다 얼굴도 아니고 머리 걱정하고싶지 않음 제발..
잡담 ㅇㅎㅇㅍ 아직 맏형 25살인데 이런머리 계속 보고싶지 않음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4년째 보고있는데 이러다 10년될까 무서움 얼굴폼 좋을때에 중요한 스케마다 얼굴도 아니고 머리 걱정하고싶지 않음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