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를 얘기하고 있는데 B가 마음에 안들었다고 B를 못지나치고 말투 지적하면서 말꼬리 잡는 사람 대화하다보니까 이마부터 짚게 되고 아 이게 사람한테 질린다는 거구나 깨달았어 끊임없이 B를 얘기해대서 거기에 대해서 또 말을 하면 그럼 C는? ... 이미 나는 대화하고 싶은 의지를 잃어버렸는데 상대방은 계속 나랑 논쟁하고 싶어함 이런 사람은 또 왜 이러는걸까
잡담 ㅇㅋㅌ 사람한테 질릴수도 있다는게 뭔지 이제 알겟음
7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