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0은 아니겠지... 근데 그건 어쩔수 없는거고 일단 스케줄 뜨면 헤어 걱정하는것만 없어져도 덕질이 편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안정환 축구 일에 계속 말 얹는거 조심스러워한것도 있다고 보는데ㅇㅇ
- 22:09
- 조회 1
- 잡담
-
- 저기...덬들아? 홍 기자회견 어디서 볼수잇니
- 22:09
- 조회 7
- 잡담
-
- 이번에 ㅎㅁㅂ 비판하니까 왜 이제서야 말하냐고 ㅈㄹ했잖아
- 22:09
- 조회 15
- 잡담
-
- 02 선수들 지금도 방송나와서 추팔한다고 패시자나
- 22:09
- 조회 6
- 잡담
-
- 안정환 억까 당하는 수준 ㅈㄴ 감정이입됨
- 22:09
- 조회 17
- 잡담
-
- 안정환 저 얘기 왜 하게 된거야??
- 22:09
- 조회 25
- 잡담
-
- 지금까지 참은걸로만 봐도 ㅈㄴ 보살이다
- 22:08
- 조회 8
- 잡담
-
- 근데 스포츠 파다보면 꼭 유명 은퇴선수 까는 사람들 생기는듯
- 22:08
- 조회 11
- 잡담
-
- 이때싶이지만 안정환은 해설도 빙빙 안돌리고 직구로 날려서 좋음
- 22:08
- 조회 25
- 잡담
-
- 분리안한 건 이해가지만 국대방만들었어야해
- 22:08
- 조회 57
- 잡담
-
- 사실 안정환은 진짜 몰라서 가만 있았는데 가만있다고 욕먹은거네
- 22:08
- 조회 30
- 잡담
-
- 근데 나는 지금이라도 나서서 얘기하는데 과거일 끌고와서 왜 아니꼽게 보는지 모르겠더라
- 22:08
- 조회 13
- 잡담
-
- 안정환은 솔직히 축구팬들쪽 정병 많이 붙은거 느껴졌었음
- 22:08
- 조회 65
- 잡담
-
- 트위터 스페이스버튼 사라졌는데 이거왜이런지아는사람
- 22:08
- 조회 4
- 잡담
-
- 안정환 월드컵 최다골에 잘생겼었고 방송으로 성공했잖아 ㅈㄴ 안티 개많을듯
- 22:08
- 조회 28
- 잡담
-
- 냉장고 문열고 김풍 삼진아웃 가능합니까~~~!!!?!! 하거잇는 사람한테 축협 일에 왜 동참 안하냐고 ㅈㄹㅈㄹ 알아야 하지 ㄹㅇ
- 22:08
- 조회 30
- 잡담
-
- 도윤아 사단 만들자
- 22:08
- 조회 28
- 잡담
-
- 세프님 요리 궁금해
- 22:08
- 조회 11
- onair
-
- 예능이미지로 얕잡아보고 쉽게 까고봤잖아 알못이 말 거든다 이런소리도 많고
- 22:07
- 조회 41
- 잡담
-
- 모르면 가만히 있어라고 하더만 가만히 못있고 지랄하던거 축구팬이었네
- 22:07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