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만큼 넴드인 사람도 많고 그들끼리 친구여서 한명 떠나면 그 무리 다른돌 오프 같이 뛰는 사진들 뜨고 한달뒤 또 한명 떠나고 이런식이라 착잡해ㅠㅠ
잡담 당연한 얘긴데 고연차되니까 오래된 팬들 탈덬하는거 슬프다ㅠㅠ
9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래된 만큼 넴드인 사람도 많고 그들끼리 친구여서 한명 떠나면 그 무리 다른돌 오프 같이 뛰는 사진들 뜨고 한달뒤 또 한명 떠나고 이런식이라 착잡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