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비교대상으로 해축이 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짐인기가 많아지려면 무조건 직관부터 가는 사람보다 중계로 먼저 접하는 사람이 많을텐데 중계로 보면 막 재밌다고 느껴지는 경기가 별로 없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