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가 빨리 나는게 좋고 점수가 빨리 안나고 공수교대가 없으니까 지루함 야구는 점수 잘나고 점수 안나도 공 하나 던잘때마다 결과가 나오잖아 볼이냐 스트라이크이냐 3어웃이면 공수 교대 하고 그래서 야구가 재밌는데 야선들이 극혐이라 정이 안가서 야구도 안봄
잡담 축구는 재미가 없는데 그 이유가 내 성격이 급함
12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