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엔 이 말만 해도 일뽕 왔니 소리 들음ㅅㅂ 할 수 있는 말에도 무지성 일뽕거리는게 뭐만 하면 너 중국인이지 하는 올공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
잡담 난 국축 땜에 아챔도 봐서 최근 일본이랑 격차가 너무 느껴지는데
7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며칠전엔 이 말만 해도 일뽕 왔니 소리 들음ㅅㅂ 할 수 있는 말에도 무지성 일뽕거리는게 뭐만 하면 너 중국인이지 하는 올공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