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제 육회랑 뭉티기 먹었는데 객관적으로 맛이 있는 맛이었는데
맛있게 안느껴져서 충격받음...식욕도 딱히 없지만 입안에 뭔가를 넣고자하는 욕구는 남아있는데 입맛이 없음 이게 뭐지...
맛있게 안느껴져서 충격받음...식욕도 딱히 없지만 입안에 뭔가를 넣고자하는 욕구는 남아있는데 입맛이 없음 이게 뭐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99 | 09:21 | 17,0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43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61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87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7,12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7,52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2,3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8909 | 잡담 | 아니 ㅇㅎㅇㅍ 저머리를 하이브 십오야때 봤는데 | 21:04 | 6 |
| 30968908 | 잡담 | 트럭도 쟈근트럭말고 존나 옵티머스프라임급으로 처박아야할듯 | 21:03 | 4 |
| 30968907 | 잡담 | 류진이가 유나 놀리는 이유를 알 것 같음ㅋㅋㅋ | 21:03 | 9 |
| 30968906 | onair | 여긴 일을 너무잘하심 | 21:03 | 28 |
| 30968905 | onair | 저녁엔 가족손님이라 파스타 카레 이런게잘될듯 3 | 21:03 | 62 |
| 30968904 | onair | 별은내가슴에는 환불이 너무 치명타네ㅠ | 21:03 | 41 |
| 30968903 | onair | 파인다이닝 렛츠고 | 21:03 | 4 |
| 30968902 | onair | 볼라볼 단가 높아서 금방 찰 거 같았어 1 | 21:03 | 27 |
| 30968901 | onair | 나는 제값주고 음식사먹었는데 먹는 중 가격이 내려가면 나라도 기분나쁘겠다 | 21:03 | 16 |
| 30968900 | onair | 학교 앞에서 팔이라.. | 21:03 | 21 |
| 30968899 | 잡담 | 오버마스는 저점이 별로 안 낮아서 좋음 4 | 21:03 | 69 |
| 30968898 | onair | 그전에 먹었던 사람들은 억울하지 그 생각 지금 못하는거 같은데.. | 21:03 | 25 |
| 30968897 | onair | 컴플레인 어캐된걸까 | 21:03 | 14 |
| 30968896 | onair | 오 볼라볼 ㅊㅋㅊㅋ | 21:03 | 5 |
| 30968895 | onair | 미친 프렌치2위 ㄷㄷㄷ | 21:03 | 13 |
| 30968894 | 잡담 | 승관도 오버마스로 바뀌고 훨씬 낫던데 2 | 21:03 | 69 |
| 30968893 | onair | 내가 젤 직관적으로 좋아할 메뉴가 저런거임 | 21:03 | 42 |
| 30968892 | onair | 아니 너무 알못인데...당황스럽네 ㅋㅋ | 21:03 | 84 |
| 30968891 | onair | 닭이라도 사와서 저녁에 프로틴을 좀더 넣어야할듯 | 21:03 | 16 |
| 30968890 | onair | 잔인하다... ㅜㅜ | 21:03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