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함
그럼 협회 반기드는게 쉬운일이라고 누가 생각함...
박주호가 나섰을때 힘좀 보태지
젤 먼저 선빵치라는것도 아니고
이영표 박지성말곤 힘 안보태니까 유야무야 되고
오늘에 이르른거라 생각함
앞으로도 조용히 있으면 계속 이지경이겠지
그럼 협회 반기드는게 쉬운일이라고 누가 생각함...
박주호가 나섰을때 힘좀 보태지
젤 먼저 선빵치라는것도 아니고
이영표 박지성말곤 힘 안보태니까 유야무야 되고
오늘에 이르른거라 생각함
앞으로도 조용히 있으면 계속 이지경이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