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들이 들고일어섰을때 몇선수들은 오히려 여론으로부터 홍 쉴드쳤잖아 ㅋㅋㅋㅋ 그래서 난 지금도 어쩌면 자업자득같음.. 선수로서 목소리 내는 거 어렵겠지 근데 다른 운동선수들중엔 자기 선수 생명 걸고 목소리 내는 사람들도 많아서.. 뭐 그리 안타깝진않음
잡담 근데 선수들도 왜 홍명보 선임됐을때 같이 목소리 안냈을까
746 5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