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으로 보내기엔 받은 게 좀 정성인거라 좀 더 신경 쓴 선물을 주고 싶은데 어렵다 선물은..
잡담 별로 친하진 않지만 보은은 해야하는 사이에서 뭘 줘야 좀 덜 부담스러울까
16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프티콘으로 보내기엔 받은 게 좀 정성인거라 좀 더 신경 쓴 선물을 주고 싶은데 어렵다 선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