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이미 이렇게 된 건 된거고 물론 지금 감독이랑은 끝내고 하는 걸 전제긴 한데... 이번 월드컵에서 몇몇 선수들 라스트댄스면 진짜 너무 아쉬우니까....아시안컵 숙원이라도 좀 풀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