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로 1년 남은 것 같다 월드컵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준비할거고 큰 기쁨을 드리고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고 하는데 ㅈㄴ 착잡해짐
잡담 박주호 유툽에 이재성 나온거 보고 있는데
36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가대표로 1년 남은 것 같다 월드컵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준비할거고 큰 기쁨을 드리고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고 하는데 ㅈㄴ 착잡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