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한테 반응 좋다고 생각해서 본인도 지금이 맘에 드는거 같고 계속 빼던데 객관적으로 해골신부?같고 진짜 이상해졌거든 그만빼야되는데 하 걱정된다
잡담 내돌 살 그만뺐으면 좋겠는데 같덬들이 뺀거 이쁘다 우쭈쭈하니까 미치겟음
16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팬들한테 반응 좋다고 생각해서 본인도 지금이 맘에 드는거 같고 계속 빼던데 객관적으로 해골신부?같고 진짜 이상해졌거든 그만빼야되는데 하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