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새끼들 탈룰라해서 해버지도 비판했다 해버지 표정봐라 ㅇㅈㄹ하고 있겠지;싹 다 고소엔딩이었어야 했는데 선수에 미쳐가지고 사리분별 못하고 가족까지 욕하고걔네들 아직도 있다고 생각하면 가끔 소름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