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어보면 시청률 1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카톡 플필 세개올려서 그 줄을 맞출지 아니면 맘에 드는거 하나만 올릴지 개고민중
- 07:00
- 조회 25
- 잡담
-
- 아악 또 일주일이 시작됐구나
- 06:59
- 조회 79
- 잡담
-
- 리센느 어제 영상 벌써 200만이네
- 06:59
- 조회 60
- 잡담
-
- 팀장도 없이 버텼던 개같은 회사 1년반만에 퇴사한다
- 06:58
- 조회 69
- 잡담
-
- 나도 일 저따구로하고 20억 받고 튀고싶다
- 06:52
- 조회 42
- 잡담
-
- ㅅㅂ 늙크크면 02월드컵홍명보라도 즐겼지
- 06:52
- 조회 330
- 잡담
-
- 와 아침에 아직도 쌀쌀하다
- 06:49
- 조회 178
- 잡담
-
- 아침 뉴스 보는데 뭔 조나단 인스타 가서도 지랄을 했네
- 06:44
- 조회 314
- 잡담
-
- 캐나다 전력으로도 잡는 남아공을
- 06:43
- 조회 185
- 잡담
-
- 유튜브댓글 진짜 존나 쓰레기장같애
- 06:42
- 조회 433
- 잡담
-
- 54년도에 월드컵이 있던게 더 신기하다
- 06:37
- 조회 185
- 잡담
-
- 와 지하철에 남자 하나 탓는데 칸 전체가 쉰내에 찌듦
- 06:31
- 조회 434
- 잡담
-
- 축구는 사퇴하면 돈 다 줘?
- 06:30
- 조회 528
- 잡담
-
- 빵터질때 물개 박수치는거 한국인특이야?
- 06:30
- 조회 71
- 잡담
-
- 와 내가 지금 뭘 본거냐 ㅋㅋㅋ 전에 홍명보 실패하고나서도 유임시키려고 했는데 홍명보가 자진사퇴 한거였어
- 06:23
- 조회 510
- 잡담
-
- 솔직히 나한테 도파민은 2002년도 이후 독일전이 최고였는데 조직적으로 미쳤다 싶었던 건 벤투 카타르때였음
- 06:20
- 조회 117
- 잡담
-
- 비기려고 경기를 했으면 차라리 인정할거같음 남아공이 골을 추가시간에 넣은거도아니고 빨리 넣었지 않아?
- 06:18
- 조회 191
- 잡담
-
- 축알못이라 신기하다 왜 인맥으로 감독 뽑고 팀 구성하고 그래?
- 06:10
- 조회 469
- 잡담
-
- 2018년도 ㅈㄴ 재밌던게 조현우가 ㅈㄴ 잘 막고 흥민이 골 ㅠㅠ 독일전 드립이 영원히 웃김
- 06:08
- 조회 470
- 잡담
-
- 모든 경우의 수 중에서 제일 쉬웠던거를 우리가 말아먹은거임
- 06:06
- 조회 6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