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뒤 시작인데 공연장이랑 연결된 호텔이라 나갈까말까 고민됨 걍 누워있고 싶은 마음 반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마음 반,,, 하 귀찮다
잡담 해투 왔는데 사첵 볼까말까 고민 중
5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0분 뒤 시작인데 공연장이랑 연결된 호텔이라 나갈까말까 고민됨 걍 누워있고 싶은 마음 반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마음 반,,, 하 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