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안하면 왜 말 안하냐고 패는 거 보고 어이 없었는데 어쩌라는거야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논리펼치면서 지적당하니까 알못 많은게 당연하지 이러고
- 16:26
- 조회 0
- 잡담
-
- 항명이 쉬운줄아나 박주호 반발하니까 축협이담그려든거못봄?
- 16:26
- 조회 1
- 잡담
-
- 슴 생일 굿즈 보통 예판 기간 지나면 못 구하나?
- 16:26
- 조회 6
- 잡담
-
- 수족냉증있는데 생리하기전에만 갑자기 손발뜨거워지는거 개짱남
- 16:26
- 조회 1
- 잡담
-
- 솔까 계엄에서 목소리 낸 연예인들 인스타 악플 도배될 때 댓 달러 간 애들도 별로 없을 것 같은데
- 16:26
- 조회 15
- 잡담
-
- 좀있으면 왜 케톡에서 큰소리냐 여기 축구모르는방인데 머글이 한마디 할수도있지 시전할걸
- 16:26
- 조회 26
- 잡담
-
- 축구는 귀 안좋으면 힘든가
- 16:26
- 조회 20
- 잡담
-
- 개인스포츠랑 팀스포츠의 차이를 아예 모르나보네.. 차라리 타 축구국대가 항명한 사례를 들고와
- 16:26
- 조회 31
- 잡담
-
- 아르헨도 축협 개썩고 자국민들도 메시 ㅈㄴ욕해서 스페인 사람들이 국대 은퇴하라고 했을 정도임
- 16:26
- 조회 24
- 잡담
-
- 개인스포츠랑 팀스포츠랑 같냐고 천번째 말한다 축구는 그선수 안쓰면 그만임
- 16:26
- 조회 22
- 잡담
-
- 항명하면 뭐 지금 축협상황에선 선발안하면끝이지뭐
- 16:26
- 조회 24
- 잡담
-
- 항명하라는애들이 막상 하면 누구보다 앞서서 욕할거같애
- 16:26
- 조회 36
- 잡담
-
- 올데프 애니 인스타 업로드
- 16:25
- 조회 68
- 스퀘어
-
- 마치 지금감성 열애설터진 연예인들한테 사과문쓰라하는 감성
- 16:25
- 조회 105
- 잡담
-
- k리그 잠깐 팠었는데 시민구단 ㄹㅇ 기괴한게
- 16:25
- 조회 105
- 잡담
-
- 트위터 내가 쓴 수제 트윗만 검색해서 보는 방법 업니???
- 16:25
- 조회 10
- 잡담
-
- 걍 즈그 욕하고 도파민채우고싶어하는거 ㅈㄴ...이상함
- 16:25
- 조회 72
- 잡담
-
- 올리브오일하고 올리브유랑 같은걸까
- 16:25
- 조회 54
- 잡담
-
- 계속 그거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꾸역꾸역 타스포츠 들고와서 지랄떠는 애들
- 16:25
- 조회 32
- 잡담
-
- 축구판에서 선수가 감독 선임에 말얹는건 금기임 ㅋㅋㅋㅋ
- 16:25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