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도 작은데 바닥 음식물 흘린걸로 개판되어있고 날벌레 엄청 날아다녀서 먹을때 손으로 계속 쫓으면서 먹어야함ㅜㅜㅜㅅㅂ내 버거킹.....
잡담 집앞 버거킹 오픈 반년 좀 지나니까 위생 개판되기시작
9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매장도 작은데 바닥 음식물 흘린걸로 개판되어있고 날벌레 엄청 날아다녀서 먹을때 손으로 계속 쫓으면서 먹어야함ㅜㅜㅜㅅㅂ내 버거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