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나 되는 경우의 수 중에 겨우 하나 됐는데 그게 우루과이 탈락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쿼드도 조운빨도 다 너무 아깝다 시발!!!!!!!!! ㅠㅠ
- 16:50
- 조회 1
- 잡담
-
- 케톡에서도 월드컵 화제성 꺼질거란 여론이 없었는데
- 16:50
- 조회 11
- 잡담
-
- 축협 정부 돈 안받고 싶어한다 이런 소리까지 나왔는데 까고보니 정부 지원 없으면 적자인거 개황당하다
- 16:50
- 조회 4
- 잡담
-
- 일본 경기때도 난리날 것 같긴함...
- 16:49
- 조회 63
- 잡담
-
- 축협 물갈이 될때까지 화제성 유지 돼야함...
- 16:49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시민구단은 절대 뭐 어케 해결안될것같은게
- 16:49
- 조회 50
- 잡담
-
- 아 김부장 대박난 거 영화덬들 반응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9
- 조회 97
- 잡담
-
- 홍명보 언제 입국함?
- 16:49
- 조회 35
- 잡담
-
- 유럽놈들 왜 럽욜셆 못하고 백인되려고 하지
- 16:49
- 조회 19
- 잡담
-
- 하ㅜ걍 난 지금 월드컵 조가 너무 아까워 진짜........
- 16:49
- 조회 65
- 잡담
-
- 케톡에서 월컵 화제성 떨어질거다 하는 부류는
- 16:48
- 조회 86
- 잡담
-
- 근데 축구 얘기 어케된게 첫승할때보다 지금이 더 많이하네
- 16:48
- 조회 31
- 잡담
-
- 여기서도 그랬자나 부정적화제성이 진짜라고
- 16:48
- 조회 38
- 잡담
-
- 오늘 메인 뉴스에 젭티랑 케사 난리나겠다
- 16:48
- 조회 119
- 잡담
-
- 홀란드 왜케 거대해보이지 실제로도 크고 거대한거맞지?
- 16:48
- 조회 47
- 잡담
-
- 아니 ㅅㅂ 공문 보니까 더 황당해 이미 기아한테 후원받은 버스가 있는게 그거 오래됐다고 새걸로 바꿔달라는 내용임
- 16:48
- 조회 116
- 잡담
-
- 아이유는 몇년도부터 음원만 나오면 1위하는 이미지 된 거 같음??
- 16:48
- 조회 15
- 잡담
-
- 스탠딩 샌들(스케쳐스 편함) vs 운동화(양말신고)
- 16:48
- 조회 15
- 잡담
-
- 인기가요 앵콜캠 올려주나?
- 16:48
- 조회 34
- 잡담
-
- ㅅㅈㅎ 오히려 축구플마다 축덬한테 뭐라하는애들이 더 짜증남
- 16:48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