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으로만 욕하지 겉으로는 하하하 하면서 다녀야지 밥줄인데 ㄹㅇ 우리나라 사회에서 윗 사람한테 들이박는거 누가 좋아해 사회생활하면서
잡담 본인들도 회사 다니면서 부당하게 온 무능력한 낙하산이 와도 일 할거잖아 ㅋㅋㅋ
6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속으로만 욕하지 겉으로는 하하하 하면서 다녀야지 밥줄인데 ㄹㅇ 우리나라 사회에서 윗 사람한테 들이박는거 누가 좋아해 사회생활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