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보는데 저 사람은 저게 진심 같음 김승규가 못 막아서 이렇게 됐다고 믿는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ai로 만든 작업물에 대한 거부감은 있어 다 그냥 막 훔쳐다 쓴거 같아가지고
- 16:06
- 조회 22
- 잡담
-
- 우리나라 정서상 항명 쉽지 않음.. 울산만 봐도
- 16:06
- 조회 34
- 잡담
-
- 일본 브라질전은 양가감정 드네
- 16:04
- 조회 213
- 잡담
-
- 유튜브를.. 거의 안보고 살아서 그런가 그래서 ai노래랑 멀어짐 ㅋㅋㅋㅋㅋ 잘 몰라ㅋㅋㅋ
- 16:04
- 조회 19
- 잡담
-
- 브이알콘 보고 왔는데 재밌더라...
- 16:04
- 조회 17
- 잡담
-
- 근데 ai플리 아닌거 찾는 꿀팁 있음?
- 16:04
- 조회 49
- 잡담
-
- 중꺾마가 언제임??
- 16:04
- 조회 90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2026-06-28 15:22:06 난 이사람 이영표뺨때린게강렬해 16. 무명의 더쿠 2026-06-28 15:24:26 ☞14덬 건방지게 태클한 죄 ㅋㅋㅋㅋㅋㅋ 경기 중에
- 16:04
- 조회 43
- 잡담
-
- gg ez 노래 개좋다 생각했는데 ai였음....
- 16:04
- 조회 55
- 잡담
-
- 안그래도 이미 있는 멜로디 피해서 곡쓰기 힘들거 같은데 요즘은 ㄹㅇ 헬이겠네
- 16:03
- 조회 89
- 잡담
-
- 이사진 존나슬프다..
- 16:03
- 조회 219
- 잡담
-
- 클래식도 ai플리가 있더라
- 16:03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선수들도 왜 홍명보 선임됐을때 같이 목소리 안냈을까
- 16:03
- 조회 288
- 잡담
-
- 아 한국 아이돌이 결승전 공연하는데 한국팀이 그자리에 없네
- 16:03
- 조회 153
- 잡담
-
- 시민구단은 솔직히 답이 안나오는 문제같음 우후죽순 나올때 막았어야 하는데
- 16:02
- 조회 61
- 잡담
-
- 요즘 애들 ai노래 엄청 들어
- 16:02
- 조회 77
- 잡담
-
- 라이즈 오늘 막방임?
- 16:02
- 조회 173
- 잡담
-
- ai 음악도 소스 다 기존음원에서 훔친걸텐데
- 16:02
- 조회 209
- 잡담
-
- ai로 만든 노래도 저작권이 있어???
- 16:02
- 조회 178
- 잡담
-
- 태산 얼굴 점 원래 있었나
- 16:02
- 조회 4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