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스폰서 티켓 광고로 벌어서 정부에서 보조해주는 금액 10%도 안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오히려 걔네는 정부 세금 안 써도 상관없으니 터치 안하고 전부 지네 뜻대로 하길 원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