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막말로 저정도 세금 들어간거면 월드컵만 보고 욕해도 ㅇㅈ 아님..? https://theqoo.net/ktalk/4260119484 무명의 더쿠 | 12:36 | 조회 수 155 아무 상관 없는것도 아니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