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플인이유 축협얘기나오면서 02는 관련이없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112253 무명의 더쿠 | 12:29 | 조회 수 117 욕만먹는다 이러는데 > 누가 안정환도 왜 욕먹는지 모르겠다는 글올라옴> 안정환은 02문제가 아니라 개인이 혜택을봐서 욕먹는거다> 안정환은 혜택을본건 알겠는데 지금문제랑 상관없다 이거임ㅇㅇ